TOKYO그린이야기 > 부산에서 온 현숙씨와 함께 맛있는 식사!!

부산에서 온 현숙씨와 함께 맛있는 식사!!
날짜 : 2011-04-21 18:13:40 글쓴이 : 그린유학 조회수: 3332

그린일본유학 부산지사 수속생으로 어제 일본에 들어 온 현숙씨를 신주쿠역에서 만나 함께 기숙사 까지 갔어요. 그리고 짐을 풀어놓고는 바로 코엔지 구경 및 저녁식사를 하러 나섰지요. 일단 택시안에서 한방!! 아저씨가 이상하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기숙사에 도착하고 나서 어쩌면 헷갈릴지도 모를 길을 차근차근 설명하며 역 근처로 나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엔 카레로 결정!! 세련된 가게로 들어가서 카레를 주문하기로 했지요.

 

 

 

가게 안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는 현숙씨, 기본 카레를 정하고 나서 안에 들어갈 토핑을 고르는 형식이었는데, 우리 현숙씨 한참을 고민하더라고요. 김매니저, 강하게 키웁니다!! 당연히 모두 일본어 메뉴였고 현숙씨에게 "복불복이니 알아서 해결하라!"고 했지요. 결국 버섯과 익힌 계란을 선택한 현숙씨!!

 

 

그리고 이제 결정의 시간!! 맛있는 요리를 기다리며 현숙씨에게 주문을 직접 하도록 했지요. 우리 현숙씨 부산지사 스터디에 참가해서 열심히 연마한 보람이 있었어요. 전혀 막힘없이 술술술 주문하는 모습을 보면서 괜히 제가 뿌듯!!

 

 

 

그리고 나서 카레 등장 뚜둥!!! 현숙씨는 버섯과 계란이 살포시 얹혀있는 베이직한 카레! 그리고 김매니저는 치즈를 얹어 오븐에서 구운 야키카레! 그리고 아보카도와 그린올리브를 토핑으로 주문했지요~!!

 

 

 

맛있는 카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