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투데이 > 레오팔레스 설명회 도움이 되셨나요?

레오팔레스 설명회 도움이 되셨나요?
날짜 : 2007-10-18 17:47:34 글쓴이 : 이상희 조회수: 1613




입주물건이 한정적이어서, 꽤 긴박감도 느끼셨을텐데.
우선은 레오팔레스 물건을 검색하는 법이나 레오팔레스 계약시스템에 대해서 잘 숙지하셨다면,
찾는자에게 좋은 물건이 가리라 생각합니다.

협소한 공간에 빡빡 채워진 인원으로 사진촬영 불가!
그래도, 스마일로 모두 끝까지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명회 끝나고 급 동네반창회 분위기 조성. 쿠키를 중심으로 뚤레뚤레 모여 앉아 얘기하는 팀.
서서 질문하고 답변하는 팀. ^-^
한 잔 노미모노 들이키며 여러분들과 마구 친해지고 싶어요♡ 아~ 클스마스파티가 기다려집니다.

⊙ 책임에디터 : 상담메일 보내기
⊙ 홈페이지 : http://www.gajajapan.co.kr, hit:155



그린 일본유학 컨설팅 책임에디터
mail 플래너 대리 이상희
tel 상담 (02)732-1101


그린 일본유학 컨설팅 책임에디터일본유학,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여러분에게 정확한 정보와 자료를 바탕으로 목표한 것을 이루시는 그날까지 최고와 최선의 서비스와 정성으로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과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그린으로 방문해 주세요...^^

상담전화 : (02)732-1102 | 상담예약 : 온라인신청하기 | 찾아오기 : 약도보기

임나래 [2007-10-18 18:02:49]
ㅋㅋ빠르다~~상희언니 ㅋㅋ+_+저도 크리스마스 기다려져용!!! >_<
김인자 [2007-10-18 21:51:49]
올해는 사무실이 좁게 느껴져서 어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야하나??
여러분~~ 좋은 곳 추천해 봐요~^^
김이슬 [2007-10-18 22:37:23]
ㅋㅋ 저랑 수지양 오늘 방구했슴돠. ㅋㅋ
김소연 [2007-10-18 23:06:02]
크리스마스 초 기대 되요 !!! 그리고 오늘 설명회때문에 룸메도 찾고 방도 구하고 좋습니더. 감사합니다 그린유학!!
이상희 [2007-10-19 14:14:45]
소연씨...그린스탭같더라구요.후후후.
앞으로 상담 잘 부탁드려요~~
유하 [2007-10-20 13:54:36]
자유의 상징 케로케로가 보이네요!!^^
김인자 [2007-10-20 21:32:33]
저 케로케로는 10월에 아오야마로 간 김미영씨가 선물로 준것이랍니다^^
유하 이제 잠수 고만 타시고 물위로 올라오시지요~~
넘넘 궁금합니당~
권효선 [2007-10-21 03:22:29]
생각한 것보다 성과가 굉장히 컷던 설명회였습니다!
사실 보충수업이있었는데, 고민하다가 놓치기 싫어서 기냥 띵가고 간거였거든요ㅋㅋ
근데 역시 선택을 잘했어요. 집도 거의 결정나고, 친구도 얻고^^ 너무 좋았어요^^
차혜진 [2007-10-22 10:40:24]
원장님 레오직원 같아요..ㅋ


하루하루 그린 일본유학에서 일어나는 일상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그린 플래너의 발칙한 무한 상상속으로 초대합니다.
그린 플래너의 일상사 엿보기 프로젝트. 재미 그 이상을 위해서^^

50/50, 총 게시물 : 1096
번호 제 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 2007년 10월학기 출국 오리엔테이션을 마치고- [9] 이상희 1614 2007-09-13
17 에이드파티 - 졸업생들과의 대담? 소담? [8] 이상희 1685 2007-08-31
16 영상클럽, 에이드파티 준비모임-으로 투입!! [8] 이상희 1241 2007-08-30
15 그린유학의 여름나기~ [4] 이상희 1192 2007-08-21
14 [일본영상클럽] 고릴라들의 와인파티 ?? [12] 이상희 1496 2007-08-09
13 도대체, 그린은 무엇을 하는 곳일꼬..... [12] 이상희 1676 2007-07-26
12 7월20일(금) 일본 기숙사 설명회 후기 [8] 이상희 1796 2007-07-23
11 [GREEN@TODAY] 김경금 대리님 환영회~ [6] 이상희 1457 2007-07-13
10 『그린투데이』 삼천포로 자꾸 빠지는 일본어스터디... [10] 이상희 1638 2007-07-11
9 7월학기 일본 출장의 현장에서는...(엑스파일?) [3] 이상희 1495 2007-07-07
8 완전 따끈 따끈한 일본정모후기 [5] 이상희 2035 2007-04-06
7 그린유학 동계워크샵 '2007 홍콩스토리~' [9] 이상희 1769 2007-01-16
6 아오야마스쿨오브재패니즈 총동문회 그 뒷얘기 [8] 이상희 1596 2006-09-13
레오팔레스 설명회 도움이 되셨나요? [9] 이상희 1614 2007-10-18
4 그린유학 단체출국 스토리 -2007년 9월28일 [4] 이상희 2010 2007-10-05
3 2007 일본유학박람회, 너무 즐거웠습니다! [5] 이상희 1487 2007-09-13
2 그린 에이드파티- ☆ 8월의 크리스마스 ☆ [16] 이상희 2311 2007-08-31
1 원장님 집에 다녀왔어요!! [13] 이상희 1819 2007-10-15

[맨처음]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이름 제목 내용 and조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