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사항 및 유의사항
계약사항 및 유의사항
기숙사 입실을 위한 계약사항과 유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일부 사항 및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담당자를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계약사항
1. 유학원에 입실 신청 후 계약 취소시 납부된 입실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2. 입실시 3개월 방값은 일시불을 원칙으로 하고, 기숙사 입실 후 입실 취소 또는 중도 퇴실 시 납부된 금액은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3. 재계약 및 퇴실 신청은 입실 후 1.5개월에 실시합니다.
4. 계약기간 : 계약 개시일 - 매학기26일 , 퇴실일 - 계약만료월의 25일 단, 기숙사에 따라 개시일과 퇴실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비용납부 유의사항
1. 입실신청 후 3일 이내에 입실료를 납부해야 계약이 확정됩니다.
2. 입실예정일 최소15일 전 까지 3개월분의 기숙사비 완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한내 미납시 입실신청이 취소되며 입실료 환불 불가
3. 기숙사비 납부 후 취소시 납부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단, 재류자격인정증명서 부교부시 또는 서류증빙이 가능한 사고 및 재해시 입실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 가능